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BHC 맛있는 메뉴 추천 / 신메뉴 / 뿌링클 골드킹 로젤킹

by Blackfin 2021. 10. 8.
반응형

BHC 맛있는 메뉴 추천 / 신메뉴 / 뿌링클 골드킹 로젤킹

 

맛있는 치킨 안좋아하는 분들은 없겠죠? 바삭바삭 맛있는 BHC 치킨메뉴들 중 추천메뉴와 함께, 젤리치킨이라 불리는 신메뉴 로젤킹을 소개합니다!

 

 

맛있는치킨 추천

BHC 추천메뉴 맛 가격

 

1. 뿌링클 / 뿌링클순살

프라이드치킨 뿌링클치킨 일반 / 순살

 

BHC치킨의 가장 대표메뉴중 하나인 뿌링클!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 시즈닝을 듬뿍 뿌려 달콤짭짤한 치즈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뿌링클 먹어보고 맛없다고하는 사람은 솔직히 못봤네요. 하얀 뿌링클 전용 소스에 함께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BHC 대표메뉴입니다.

 

가격

- 뿌링클: 한마리 17000원

- 뿌링클 순살: 19000원

 

2. 뿌링클HOT / 뿌링클HOT순살

뿌링클핫치킨 / 뿌링클핫순살 / 맵기 정도

기본 치즈맛 뿌링클치킨을 매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뿌링클핫 치킨이 있습니다.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릴 수 있는 맛으로, 매운 맛과 치즈맛과 함께 달콤한 뿌링클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매콤달달 + 단짠단짠 맛의 조화를 모두 느낄 수 있는 BHC 메뉴입니다. 맵기 매운 정도는 신라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평소에 신라면도 매워서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고민해보셔야겠네요.

 

가격

- 뿌링클핫:  한 마리 18000원

- 뿌링클핫 순살: 19900원

 

 

3. BHC 골드킹 / 골드킹순살

단짠단짠 골드킹치킨 / 골드킹순살치킨 간장치킨추천

BHC 골드킹역시 알 사람을 다아는 대표 메뉴죠? 부드럽고 달콤한 숙성간장 베이스와 꿀이 합쳐진 소스의 치킨입니다. 간장, 꿀맛의 단 맛 짠 맛이 조화로운 메뉴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추천 치킨입니다. 간장치킨, 단짠단짠 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면 입맛에 아주 잘 맞으실 겁니다.

 

가격

- 골드킹 16000원

- 골드킹순살 19000원

 

4. 포테킹후라이드 /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바삭한 감자치킨 포테킹 / 하바네로포테킹

치킨 겉면에 바삭한 감자옷을 입은 감자 치킨 포테킹입니다. 바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하바네로 포테킹은 깔끔하게 매운맛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하바네로 고추(아바네로고추): 중국 고추의 한 품종으로, 청양고추보다 매운맛 스코지수가 30배 높은 품종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적당히 매운 정도의 맛입니다.

 

가격

- 포테킹 후라이드: 18000원

- 하바네로 포테킹후라이드: 19500원

 

 

5. 레드킹 / 레드킹순살

매운맛치킨 레드킹 / 레드킹순살

매운치킨의 대표주자 BHC 레드킹! 매콤짭짤한 레드핫 칠리페퍼 소스맛에 입안이 얼얼해져도 계속 먹게되는 치킨입니다. 순살은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마늘토핑의 알싸한 맛에 안주로 먹기에도 좋은 치킨입니다. 레드치킨 매운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립니다!

 

가격

레드킹 18000원

레드킹순살 19900원

 

6. 신메뉴 젤리치킨 '로젤킹'

로제소스 + 젤리 토핑치킨 '로젤킹'

눈길을 끄는 새로운 신메뉴가 있어 소개합니다. '로젤킹'이란느 특이한 치킨인데요. 요즘 인기좋은 로제크림 소스와 블루베리 젤리, 딸기젤리가 토핑된 치킨입니다. 치킨에 로제소스와 젤리라니, 정말 새로운 조합입니다.

 

로젤킹 / 로젤킹 순살

부드러운 로제크림 베이스와 새콤달콤한 젤리맛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요. 드시는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드는 메뉴입니다. 젤리와 함께 한입에 먹으려면 순살이 더 편하긴 하겠네요!

 

가격

로젤킹 19000원

로젤킹순살 21000원

 

저도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먹방 후 느낌과 맛 후기 영상을 남겨드립니다.

 

 

로젤킹 맛 후기 영상

제가 좋아하는 미녀유튜버 유나인님 먹방!

*영상출처: 유튜브채널 리뷰는 유나인

로젤킹 리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