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 건강

차전자피의 효능 효과 / 추천제품 먹는법 복용법

by Blackfin 2022. 5. 21.
반응형

차전자피의 효능 효과 / 추천제품 먹는법 복용법

차전자피란?

 

차전자피는 질경이의 씨앗 껍질을 말하며, 수용성 식이섬유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용 및 건강상의 이유로 차전자피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성분의 80% 이상이 수용성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체중감량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개선, 변비치료에 효능이 크며 각종 독소와 노폐물 찌꺼기를 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차전자피의 다양한 효능 효과 및 부작용, 차전자피 추천제품 가격 먹는법 복용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경이 씨앗 껍질 차전자피 추천제품 섭취방법 복용하는법

 

차전자피의 효능 및 효과

차전자피는 다이어트와 변비개선 외에도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혈관건강,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및 개선

연구실험에서 차전자피를 6개월가량 섭취한 집단은 저밀도콜레스테롤과 고밀도콜레스테롤의 수치가 상당량 저하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동맥경화증, 고혈압 등 각종 혈관 관련 질환을 예방하며 혈액순환 개선에 큰 도움을 줍니다.

 

2. 혈당조절, 당뇨 완화 효과

차전자피를 섭취하면 제 2형 당뇨병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 고지혈증 및 당뇨환자의 식후 혈당 수치를 낮춰줍니다.

 

3. 설사멈춤, 변비치료 및 예방

차전자피는 변비환자의 대변 배출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 설사의 경우에는 변의 점성을 조절해 설사증상을 완화하기도 합니다.

 

4. 다이어트, 체중관리에 도움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쉽게 올려주어 체지방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나 차전자피 분말 가루는 물과합께 섭취하면 그 부피가 몇십배로 팽창하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가 거의 없이도 큰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이뇨작용, 독소배출

차전자피는 이뇨작용을 도와 몸속의 각종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며, 부종을 완화시킵니다.

 

6. 기타 효능

그 외 안구건강과 시력향상, 호흡기질환, 신장 건강 및 기관지염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전자피의 부작용

일반적으로 부작용은 거의 없으나, 차전자피는 성질이 차기 때문에 일부 사람에게 복통이나 설사, 구토 등을 유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부전증을 환자의 경우 이뇨작용이 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섭취시 주의해야합니다.

 

 

차전자피 가루 추천제품

종근당 -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건강기능식품 추천 맛있는 종근당 차전자피식이섬유 가루제품

믿을수있는 국내 제약사 종근당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차전자피 식이섬유입니다.

 

차전자피 분말 파우더 추천

몸에좋은 차전자피 성분 문만 아니라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보리, 현미, 대두, 율무, 밀, 옥수수, 쌀겨 등 8가지 곡류 발효효소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제품입니다. 

 

수용성 불용성 식이섬유섭취 먹는방법 복용방법 주의할점

건조된 차전자피 가루는 물과 물과 만나면 수분을 흡수해 약 40배이상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다이어트시 포만감을 느끼는데 아주 좋습니다. 이는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먹는법 / 복용법 / 주의점 및 유의할점

섭취하는법 먹는방법 주의점 유의점

섭취방법은 간단하며, 냉수나 상온의 물 적정량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주의사항 / 유의사항

차전자피 가루는 물없이 먹을 시 몸속에서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반드시 물과 함께 먹어야합니다. 200~300ml(종이컵 2~3잔정도) 정도의 물에 종근당 파전자피식이섬유 1포를 탄 후, 가루가 불어나기 전에 바로 섭취해야합니다.

 

따뜻한물에서는 차전자피 가루가 너무 빨리 불어나기 때문에 불편감과 복부팽창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온수에 타먹는 것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1포 섭취만으로도 양이 너무 많다싶으면 1/2포로 나누어 먹어도 좋습니다.

 

차전자피 파우더 추전 종근당 분말제품

부원료로 맛있고 상큼한 오렌지농축액이 함유되어있어, 더욱 산뜻하고 기분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