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 건강

흡수율좋은 발효홍삼 초월홍삼 파는곳 가격

by Blackfin 2022. 5. 18.
반응형

흡수율좋은 발효홍삼 초월홍삼 파는곳 가격

건강에좋은 홍삼제품 많이들 찾으시죠? 어른들 효도선물로도 홍삼만한것이 없는데요. 최근 각광받는 '발효홍삼'에 관해 들어보셨나요? 품질좋은 국내 평창 청정 산양삼과 함께 대추농축액, 상황버섯 추출분말, 감초농축액, 계피농축액 등 몸에 좋은 갖가지 부원료로 함께 만든 초월홍삼 제품 추천드립니다.

 

 

흡수가 잘되는 국산 홍삼제품 정품

내츄럴헬스케어 초월발효홍삼 활력

흡수율좋은 발효홍삼제품 추천 활력

초월홍삼 제품들은 2년 연속 소비자감동지수 홍삼부문 1위에 빛나는 프리미엄 홍삼음료 제품입니다. 홍삼드링크 홍삼음료라고해서 다 같은 홍삼은 아니죠?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브랜드 파워대상, 한국소비자감동지수 등 각종 부문 순위 1위를 차지한 공신력있는 제품입니다.

 

네추럴 헬스케어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이 좋은 이유

최근 발효홍삼이 각광받는 이유는 바로 컴파운드K라는 물질로 인한 흡수율 차이 때문인데요. 컴파운드K란, 홍삼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는 물질로써, 장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된 최종대사물질입니다. 

 

문제는, 장내에 진세노사이드를 분해시키는 미생물이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것! 특히나 한국인의 경우라면 더욱 그런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비싼 홍삼을 기껏 열심히 먹어도, 체내에서 흡수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6년근 발효홍삼과 상황버섯, 각종 농축액 원료로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 초월홍삼 활력! 서울대학교 원천기술을 이용해 평창산양삼 추출액으로 제작되었으며, 보존료나 소포제 등의 화학첨가물은 일절 배제되었습니다.

 

특히나 평창 산양삼은 그 품질을 인정받아 궁실에도 공납되던 매우 귀한 홍삼이라고 합니다. 일반 인삼, 홍삼보다 산양삼이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산양삼이 특별한이유는 바로 진세노사이드 성분(Rd, Rg3)이 월등히 높다는 점입니다. 진세노사이드는 바로 인삼의 사포닌 성분을 지칭하는 말인데요. 인삼 홍삼 제품을 먹는 이유는 바로 이 사포닌 때문입니다. 체내 면역력 강화에 특효인 사포닌 성분은 각종 항암 효과와 체내 면역기능 증강 효능이 있습니다.

 

가성비좋은 부모님선물 저렴한홍삼 섭취방법 복용방법

용량: 1포 50ml x 30포 (총 1,500ml)

가격: 50,000원

 

복용법 / 먹는법

1일 1회, 1포씩 섭취 (식전 / 식후 상관없음)

 

 

 

 

*효과좋은 Nhc 네츄럴헬스케어 초월홍삼 활력 제품 파는 곳은?

 

초월홍삼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나, 공식몰에서는 현재 활력 제품은 품절상태로 확인됩니다. 초월홍삼 활력을 검색하시면 각종 스마스토어에서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공식몰에서는 활력 제품 외에도 진CK스틱, 컴파운드케이27, 발효홍삼 양배추즙 등 다양한 발효홍삼 제품들이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본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꼭 활력제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방법으로 발효홍삼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https://nhcc.co.kr/product/%EC%B4%88%EC%9B%94%EB%B0%9C%ED%9A%A8%ED%99%8D%EC%82%BC-%ED%99%9C%EB%A0%A5/118/category/299/display/1/

 

초월홍삼 공식몰 내츄럴헬스케어

고함유 컴파운드케이 제조기술을 통한 발효홍삼 브랜드, 초월홍삼 공식홈페이지 내츄럴헬스케어

www.nhcc.co.kr

품질좋은 초월홍삼 제품으로 모두들 건강한 웰빙라이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cccrayon.tistory.com/605

 

장수하는 지압점, 머리 허리 요추 혈자리 지압법

장수하는 지압점, 머리 허리 요추 혈자리 지압법 건강에 좋은 무병장수하는 지압점, 혈자리들은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두통, 복통, 요통 등 각종 통증 해소와 체내 독소 배출로 장수하는 혈자리

cccray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