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코스트코 치즈추천 맛있는치즈 순위 가격 / 코스트코 인기간식

by Blackfin 2021. 11. 21.
반응형

코스트코 치즈추천 맛있는치즈 순위 가격 / 코스트코 인기간식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코스트코에서 인기있고 맛있는 다양한 수입브랜드 수입치즈들을 판매하는데요. 치즈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코스트코 치즈 베스트 제품 5가지 맛, 가격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맛있는거

인기치즈 순위

 

1. 알라 하바티 슬라이스 치즈

Arla 알라 하바티치즈

용량: 907g (슬라이스치즈 32장)

가격: 19,780원

 

건강하고 맛좋은 자연치즈로 빵이나 토스트에 올려먹으면 정말 좋은 코스트코 인기치즈입니다. 무난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질리지 않는 제품으로, 토스트에 올려 멜팅해서 먹으면 아침식사로 거뜬합니다. 알라 하바티 치즈는 짜지 않은 치즈로, 호불호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그냥 먹어도 좋고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2. 아폴로 과일치즈 멜론앤망고

코스트코과일치즈 아폴로 치즈

용량: 200g

가격: 5,000원

 

코스트코 과일치즈중에 제일 인기좋은 아폴로 멜론앤망고 치즈! 메론과 망고의 새콤달콤한 과육과 크림치즈맛이 조화로운 영양간식입니다. 크림치즈 제형으로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는 간식이 됩니다.

 

 

3. 벨지오이오소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벨지오이오조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

용량: 907g

가격: 20,830원

모짜렐라 치즈의 대명사 벨지오이오소 치즈제품입니다. 통으로 포장된 모짜렐라 치즈로, 먹을만큼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손으로 쭉쭉 잘 찢겨지며, 쫀듯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즈입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토마토 등 각종 과일이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정말 맛있는 치즈입니다.

 

4. 커클랜드 콜비잭 치즈

외국치즈 추천 - 커클랜드 시그니춰 콜비 잭 치즈

중량: 907g

가격: 13,130원

가성비좋은 커클랜드 수입치즈 커클랜드 시그니쳐 콜비잭치즈입니다. 노란색 콜비치즈와 흰색 몬테러리잭치즈가 예쁘게 마블링되어있는 매력적인 치즈에요! 콜비치즈는 체다치즈같은 맛이고, 몬테러리잭 치즈는 모짜렐라처럼 쫄깃쫄깃 늘어나는 치즈랍니다. 그냥먹어도 맛있고, 피자나 스파게티, 샐러드 등 각종 양식 요리에 곁들여먹어도 궁합이 좋은 치즈입니다.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어도 너무 좋은 치즈입니다.

 

 

5. 유로포멜라 부라타치즈

코스트코치즈 유로 포멜라 모짜렐라부라타 치즈

중량: 100g x 4개

가격: 17,750원

벨지오이오조와 함께 모짜렐라치즈의 양대산맥을 잇는 유로포멜라 부라타 치즈입니다. 냉동보관하는 치즈로, 먹기 전 해동이 필요합니다. 역시 각종 과일과 샐러드와 궁합이 잘 맞는 치즈로, 쫄깃한 모짜렐라치즈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매력적인 이탈리안 치즈입니다. 청포도, 샤인머스켓과 잘 어울리며 피자, 파스타 등에 토핑해서 먹어도 아주 좋아요!

 

https://cccrayon.tistory.com/527

 

가성비 좋은 맛있는 인기 수입과자 추천 순위

가성비 좋은 맛있는 인기 수입과자 추천 순위 요즘 국산 과자들이 너무 비싸서 가성비좋은 수입과자가 인기가 많고, 수입과자 할인점들도 많이 생겼는데요. 수입과자 할인매장에서 판매량좋은

cccrayon.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