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핵밥 메뉴 추천 가격 / 배달음식추천 대창덮밥 연어덮밥

by Blackfin 2021. 11. 22.
반응형

핵밥 메뉴 추천 가격 / 배달음식추천 대창덮밥 연어덮밥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분들 자취생 배달음식 찾는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배달음식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시킬지 고르는 것도 일인데, 맛있고 가성비좋은 가성비 배달음식 '핵밥' 추천메뉴 가격과 함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기덮밥전문 배달덮밥

핵밥 인기메뉴 추천

 

1. 스테이크덮밥 / 생연어덮밥

덥밥 추천 자취생 배달음식 - 스테이크덮밥 연어덮밥

핵밥 최고 인기메뉴 스테이크덮밥과 생연어 덮밥입니다. 스테이크 덮밥은 토시살을 그릴링하여 훈제 불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고급 덮밥으로, 아삭한 식감의 볶은 숙주와 스테이크 고기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덮밥입니다. 생연어덮밥 역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인기 덮밥 중 하나인데요. 채썬 양파와 노르웨이산 연어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덮밥메뉴이며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입니다.  차려먹기 귀찮고 입맛없을때 가장 많이시키는 대표적인 가성비배달음식 메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

-스테이크덮밥: 10,900원

-연어덮밥: 10,900원

 

2. 납작대창덮밥 / 연어장덮밥

가성비갑 배달메뉴추천 - 대창덮밥 / 연어장덮밥

요즘 인기좋은 대창덮밥과 연어장덮밥입니다. 매콤한 양념과 고소하고 쫀득한 대창 맛이 일품이 핵밥대창덮밥과, 짭쪼름은 간장베이스 양념에 절인 연어로 여셩분들에게도 인기좋은 연어장덮밥! 대창은 간혹 내장류를 안드시는 분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대창 맛을 아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만한 덮밥입니다. 양념 맛이 잘 배도록 반으로 대창이 반으로 갈라져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연어장덮밥은 연어 매니아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겠죠? 부담없는 저염간장 양념이라 짜다고 못드실 분들은 없을 것 같네요!

 

 

가격

- 납작대창덮밥: 11,900원

- 연어장덮밥: 10,900원

 

3. 장어덮밥 / 치킨마요덮밥

맛있는덮밥 장어덮밥 치킨마요덮밥추천

또다른 인기메뉴 장어덮밥과 치킨마요덮밥입니다. 맵지않고 달짝지근한 특제소스 양념맛으로, 아이입맛 아기입맛인 분들도 너무 좋아하실만한 맛입니다. 단 맛을 좋아하는 어린이 배달음식으로도 강추! 치킨마요덮밥은 만원미만 배달음식으로 가격도 싸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인기 메뉴라, 많은 자취생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

- 장어덮밥: 15,000원

- 치킨마요덮밥: 7,900원

 

 

지금까지 배달음식 고기덮밥전문 핵밥 인기 추천메뉴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이외에도 개인적으로 소고기 간장계란덮밥이나 닭갈비덮밥도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