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듣기 / 장범준 노래 추천

by Blackfin 2020. 10. 26.
반응형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듣기 / 장범준 노래 추천

 

<장범준 10월 신곡 - 잠이 오질 않네요 앨범 커버>

 

그룹 버스커버스커 출신의 보컬 장범준님이

10월 신곡 '잠이 오질 않네요'를 공개했습니다.

잠이 오질 않네요는 장범준씨가 직접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고, 작사까지 참여한 노래입니다.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팔방미인 아티스트였네요.

 

장범준은 슈퍼스타k 방송 이후 앨범을 내는 족족

꾸준히 히트곡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가수분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매력적인 저음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은 가수 장범준! 장범준 노래를

들으면 주로 저음 위주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이 절제된 느낌과 터질듯한 느낌이 참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여성분들 뿐만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노래방에서 장범준 노래들은 인기가 참 좋죠. 

 

 

최근 장범준님은 유튜브 채널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시고 있는데요, 때아닌 악플로 상처를 입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항상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면 바르고 밝은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전에 장범준님은 어릴 적 아버지를 여의게 된

가정사가 방송에 공개되어, 많은 팬 분들의

눈시울을 붉힌 적도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지금의 장범준씨를 보면, 하늘에서도 아버님이

참으로 흐뭇해하실 것 같습니다.

 

 

장범준 노래 잠이 오질 않네요는 가을 밤,

남자가 한 여성을 짝사랑하는 마음에

잠못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장범준님의 달콤한 목소리와 멜로디가

가을 감성과 무척이나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인 장범준님 추천 노래들 적어봅니다.

 

<장범준 노래 추천 목록>

1. 빗속으로

2. 노래방에서

3. 당신과는 천천히

4. 손 닿으면

5.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6. 회상

7. 잠이 오질 않네요

 

 

[잠이 오질 않네요]

아티스트: 장범준

장르: 발라드

작사: 장범준, 박경구

작곡: 장범준

출시일: 2020. 10. 24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JR-wv5fOJEY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