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지진꿈 꿈해몽, 지진나는꿈 의미 풀이, 꿈해석

by Blackfin 2024. 3. 1.
반응형

꿈에서 지진이나면 너무 무서울 것 같은데요. 지진 일어나는꿈은 무섭지만 반드시 불길한 흉몽만은 아니고, 의외로 길몽인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지진나는꿈 상황가 종류에 따른 꿈풀이와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진일어나는꿈 뜻은? 지진꿈 종류 및 꿈풀이

 

지진이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

본인의 집, 자택이 지진으로 무너지는 꿈은 대체적으로 흉몽이라고 하며, 본인 및 가족들이 재난을 겪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

본인의 사소한 고민거리로 인해 가깝던 지인이나 친구와 갈등, 다툼이 빚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지진이 나서 땅이 갈라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은 사소한 문제가 불거져서 소송 및 법률적인 문제를 겪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땅이 꺼지는 꿈

지진이 나서 땅이 꺼지는 꿈도 불행이 닥쳐올 징조이며, 만약 땅이 꺼지고 사람이 빠졌다면 그 사람에게 갈등이나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물 무너지는 꿈, 건물이 붕괴되는 꿈

지진이 일어나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본인의 건강운이 심각하게 저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혹은 학교나 직장에서 심각한 갈등이 생기거나, 사업상 난관에 부딪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흉몽은 아닌데요. 만약 건물이 아예 가루가 될 정도로 폭삭 무너졌다면 본인의 인생에서 새로운 기회, 새 출발을 의미하는 것으로 긍정적인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

산이 무너지는 꿈은 여러가지 걱정거리가 본인에게 한 번에 들이닥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수목, 가로수가 쓰러지는 꿈, 나무가 쓰러지는 꿈

지진으로 인해 나무나 가로수가 쓰러지는 꿈도 불행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꿈 속의 수목은 보통 본인 자신을 나타내며, 직장에서나 학업, 사업상 어려움을 겪고 좌절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대피하는 꿈, 피난가는 꿈

지진이 나서 대피하는 꿈은 좋은 꿈으로,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거나 겪고있던 갈등이 해소될 수 있는 꿈입니다. 대피하지 않았더라도 지진 후에 본인이 무사하여 안도감을 느꼈다면 이 역시 비슷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내가 죽는 꿈

지진이나서 본인이 죽는 꿈은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탈피하여 새 출발을 맞이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지진으로 화산이 폭발하는 꿈, 불이나는 꿈

직장에서 승진으로 본인의 지위가 높아지거나, 사업의 번영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혹은 시험 합격, 우승 등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화산 폭발이 아니더라도 지진으로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갈등과 난관이 해소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이 여러번 계속되는 꿈

지진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꿈은, 본인이 계속해서 권세를 떨칠 것을 의미하며 직장에서 인정받거나, 사업이 번창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다치는 꿈, 피 나는 꿈

지진으로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리는 꿈도 무섭지만 길몽으로,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수를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아파트에 지진이 나는 꿈

지진으로 아파트가 무너진다면 본인 가정에 불화가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2023.04.24 - [이슈 & 잡다한 정보] - 불꿈 꿈풀이, 집에서 화재나는 꿈, 관련 길몽 해몽

 

불꿈 꿈풀이, 집에서 화재나는 꿈, 관련 길몽 해몽

불꿈 꿈풀이, 집에서 화재나는 꿈, 관련 길몽 해몽 집에서 또는 옥상이나 아파트에서 화재가 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 불이나는 꿈을 꿉니다. 저도 꿈에서

cccrayon.tistory.com

2023.04.18 - [이슈 & 잡다한 정보] - 벌레꿈 꿈풀이, 꿈해몽, 벌레나오는꿈 뜻, 의미

 

벌레꿈 꿈풀이, 꿈해몽, 벌레나오는꿈 뜻, 의미

벌레꿈 꿈풀이, 꿈해몽, 벌레나오는꿈 뜻, 의미 꿈에서 벌레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생김새도 흉측하고 징그러운 벌레는 사람들이 그다지 좋아하지 않은 존재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꿈

cccray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