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몽클레어 여성패딩 / 여자 숏패딩 / 구스다운 추천

by Blackfin 2020. 11. 7.
반응형

몽클레어 여성패딩 / 여자 숏패딩 / 구스다운

 

몽클레어 남자패딩에 이어 여성패딩

제품들도 추천해보겠습니다.

작년에 이어 여자 숏패딩 제품들이

계속 인기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2020년 신상품 위주로 추천해봅니다.

 

몽클레어 여성패딩 - Khloe (클로에)

여자 패딩 베스트제품 중 하나인

'클로에' 제품입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밀러터리풍의 포켓 디자인과,

신축성있는 허리 벨트로 우아한 핏까지

살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롱패딩입니다.

 

 

엄청한 귀족 에스키모인이 된 듯한

느낌이 듭니다.. 남극 추위도 견딜듯한..

후드의 라쿤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왼쪽 어깨 부분에 몽클레어 로고

엠블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가슴부분 포켓 포인트도 눈길이 갑니다.

 

클로에 옆모습도 정말 예쁘네요~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데일리 아이템, 오피스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롱패딩 제품입니다.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네요.

 

블랙 색상 외에 나이트블루 색상도

있는데, 네이비컬러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나이트블루 컬러도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블랙컬러보다는 좀 더

개성을 살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역시 후드 라쿤퍼 탈부착 가능하고,

개인적으로는 라쿤퍼 부착된게 훨씬

고급스럽지만 취향과 코디에 따라

탈부착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 3,300,000원

 

 

다른 패딩들 다 필요없고 몽클레어

패딩 하나만 잇어도 겨울 나기에

무리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몽클레어 여성패딩 - Beverley (비벌리)

2020년 또 하나의 핫한 여자 패딩제품

'비벌리' 입니다. 숏패딩이며, 후드부분

털은 실버 폭스퍼로 정말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올블랙 컬러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듯한 폭스퍼가 정말 인상깊네요.

 

후드부분 폭스퍼는 탈부착 가능합니다.

모델분 착용샷도 있길래 함께 올려봅니다.

코디하기도 수월해보이고, 저렇게 모자에

신발까지 올블랙으로 코디하니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뒷부분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역시 허리 벨트가 있어

숏패딩임에도 여성스런 라인을

확실하게 살려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색상도 있습니다!

화이트색상 숏패딩인데도 입었을 떄

전혀 부해보이는 느낌이 없네요.

명품 답습니다..

가격: 3,000,000원

 

 

확실히 명품 패딩 브랜드라서 가격은

후덜덜한 수준이지만.. 그만큼 더욱 탐이나네요.

 

몽클레어 여성패딩 - Clion (클리온, 클리오)

몽클레어 클리온 제품입니다. 구 제품명은

클리오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역시나 여성스런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숏패딩 제품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색감이라 여성스런

느낌이 더욱 물씬 듭니다.

 

후드의 털은 역시 탈부착 가능하며,

유니크하고 독특한 색감으로

인기가 많은 숏패딩입니다.

20대 여성분들도 너무

잘 어울리실 것 같네요!

가격: 2,870,000원

 

몽클레어 여성패딩 - Francesca (프란체스카)

2020년 신상 제품 중 디자인이 매우

독특한 프란체스카 숏패딩입니다.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큼직한

퀄팅으로 되어있는 숏패딩인데요,

시보리 부분은 손까지 덮을 정도로

길고 기장은 다른 숏패딩 제품들보다

더 많이 짧습니다. 스트릿패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독특하면서도 여성스러움과 우아한

멋이 동시에 공존하는 느낌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트렌디하고

예뻐보이네요. 넥부분에서 내려오는

굵직한 끈과 골드 스냅버튼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주네요.

 

 

남성 제품으로 있었어도 왠지 정말

괜찮은 느낌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기장이 짧아서 다리가 많이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고, 트렌디한 감성을 좇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도 몽클레어 다른 패딩 제품들보다

좀 더 저렴한 편이네요.

물론 저렴해도.. 몽클레어입니다..

가격: 2,520,000원

 

 

  

이상 몽클레어 여성패딩 추천 제품들이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