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발란스 후리스 / 파타고니아 후리스 / 양털 후리스 추천 / 파타고니아 레트로 X

by Blackfin 2020. 11. 4.
반응형

뉴발란스 후리스 / 파타고니아 후리스 / 양털 후리스 추천

 

날씨가 갑작스럽게 많이 추워졌습니다.

아우터 뿐만아니라 이너웨어로도 활용성이

뛰어난 양털 후리스 제품들을 많이

찾게되는데요.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

예쁜 양털 후리스 제품들 리뷰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후리스 - UNI NB 레터링 플리스 후드집업

 

신상으로 나온 뉴발란스 양털 후리스

제품입니다.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운동시나

데일리 일상룩으로 활용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극세사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요즘 화이트 크림색, 아이보리색 등

밝은 컬러 후리스들이 많이 보이네요~

 

 

 

손글씨로 쓴 듯한 독특한 영문 로고가

너무 매력적이네요! 뽀송뽀송한

양털 질감도 돋보이구요.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컬러

세 종류가 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질리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겨울에 패딩 안에 껴입어도

따뜻하겠네요. 요즘은 후드가 달린

후리스가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UNI NB 레터링 플리스 스탠드넥

 

같은 디자인으로 후드가 없는 플리스

제품도 있어요! 스탠드넥 디자인으로,

후드가 없어도 목부분은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겠네요!

 

여성 스탠드넥 롱 플리스 집업

 

여성 전용 플리스 제품이에요!

베이지 색깔이 너무 곱고

필기체로 쓰여진 백로고도

여자분들이 착용하시면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힙까지 덮는 긴 기장의 루즈핏

제품으로, 청바지나 레깅스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스탠드넥 롱 플리스 집업

 

색상은 크림, 브라운 2가지 있네요!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학생 분들은

교복 위에 입어도 너무 예쁘겠네요.

 

 

조끼 제품들도 요즘은 인기가 많더라구요.

UNI 덤블플리스 조끼

 

너무 예쁜 후리스 조끼제품도 있길래

같이 올려봅니다. 플리스 조끼 제품은

좀 더 유니크하고, 아우터 안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일반 플리스보다

더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컬러블럭 디자인으로, 독특한

파스텔톤 배색이 너무 예쁜 제품이에요.

덤블플리스는 보아털 원단으로

보온성이 특히 뛰어나다고 합니다.

 

뉴발란스 후리스 - UNI 덤블플리스 조끼

 

아이보리, 블루색상 2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성, 여성분

모두에게 잘 어울릴 듯 하네요.

민소매 형태로, 배드민턴같은

실외 운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파타고니아 후리스 - 멘즈 레트로 X 봄버 자켓

 

요즘 인기 급상승중인 파타고니아

레트로 X 시리즈 남성용 플리스입니다.

셰르파 폴리에스터 원단 사용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부담없는 레귤러 핏 제품입니다.

 

 

레트로 X 시리즈 제품들은 확실히

부분부분 유니크한 포인트가

더 살아있어 개성있어 보입니다.

색상은 카키, 펠리칸 색상 두 가지가

있고, 개인적으론 펠리칸 색상이

독특하고 더 예뻐보이네요.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성용 플리스 제품들도 다양합니다!

파타고니아 고유의 느낌이 잘 살아있어요.

 

파타고니아 후리스

우먼즈 스냅 프런트 레트로 X 재킷

 

파타고니아 레트로 X 시리즈 여성용

플리스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입니다. 안감 소재는 내구성

발수 처리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이며,

방풍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모델분 착용샷은 네이비 컬러입니다.

숄카라 스타일의 넥부분과 흰

도트무늬 패턴이 인상적입니다.

코디도 수월하고,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파타고니아 후리스 - 맨즈 울리에스터 자켓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울을 혼합하여

만든 제품이며, 클래식풍 디자인이

트렌디한 감성과 조화를 이뤄낸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남성용 제품이며, 착용시

고급스럽고 젠틀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입니다.

 

이상 2020년 핫한 플리스 제품들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진출처: 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