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예쁜후리스 추천 / 디스커버리 후리스 / 플리스 추천

by Blackfin 2020. 10. 25.
반응형

남자 예쁜후리스 추천 / 디스커버리 후리스 / 플리스 추천

 

바야흐로 후리스의 계절이 왔습니다.

후리스 (플리스)는 요즘같은 쌀쌀한 간절기에

코디하기도 편하고, 겨울에 이너웨어로도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신상 남자 후리스로 활용하기 좋은

'디스커버리 테크 남성 플리스 후드 자켓'에

관해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가을코디추천

남자 후리스 추천 - 디스커버리 플리스

 

한 눈에 봐도 디자인과 활동성이 겸비된 좋은

아이템이죠? 여성용으로는 핑크색도 있네요.

 

 

모델분처럼 캡모자나 후드티와 함께

코디해도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테크 플리스 - 남성용으로는

크림 / 라이트베이지 / 머스타드 / 다크그레이 / 블랙

총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뽀글이 후드집업

 

개인적으로 어두운 색감을 좋아해서,

다크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가

눈에 띄네요. 디스커버리 후리스는

옷 디자인 자체가 이뻐서 다른 컬러들도

전부 괜찮아 보입니다. 후드까지 달려있어서

보온성도 더욱 뛰어날 것 같네요.

 

2020 남자 후리스 추천 - 디스커버리 후리스

 

부분부분 디테일 컷을 모아봤습니다.

가슴 부분과 소매 어깨 부분에 디스커버리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디자인이 과하지 않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커플패션

 

커플룩으로 입혀놓으니 정말 예쁘네요!

여성분이 착용한 뽀글이털 크로스백도

유니크하고 정말 이뻐보입니다.

 

확실히 디스커버리 제품들이

대중적이면서도 동시에 포인트가 살아있는

디자인이 많아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Discovery

 

고급스러운 다크 레이 플리스입니다.

블랙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살려주니

더 고급스럽고 멋져보이네요.

다크 그레이 후리스는 보기에도 더 따뜻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Discovery Fleece Jacket

 

남성분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컬러인

블랙 컬러 제품입니다. 저렇게 브레드 컬러로

블랙+레드 포인트 룩으로 활용해도 예쁘고,

어떤 컬러와도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가장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갖고 싶은 디스커버리 후리스입니다.

 

*사진출처: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