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나이키 신상 운동화 -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발매

 

 

수많은 나이키 매니아들이 기대하던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운동화가

2020년 11월,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발매 소식이 들려온

수개월 전부터 수많은 나이키 운동화

매니아들이 열광했던 제품인데요.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나이키와 사카이는 나이키 x 사카이 LD 와플,

나이키 x 사카이 블레이저 등 다양한 콜라보

작품을 통해 제품을 발매하는 족족 이슈화

되었는데요, 이번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반응이 뜨겁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블랙 앤 화이트

 

작년에 핫한 붐을 일으킨 어글리 슈즈

형태의 쉐입에서 조금 더 캐주얼하게

변형된 디자인으로 보이는데, 다양한 원단

재질부터 시작해서 디테일에 매우 신경을

많이 쓴 제품으로 보입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블랙 앤 화이트

 

옆모습과 탑뷰, 뒷모습까지 나무랄 데

없는 정말 멋진 디자인입니다.

나이키 스우시부터 혀 부분까지 사카이

콜라보제품의 특징인 이중구조를

한껏 잘 살린 독특한 제품이네요.

 

 

스트릿웨어 슈즈로 최고의 아이템인듯 합니다.

블랙 앤 화이트 색상과 로얄 푸시아

2가지 컬러 제품이 선 발매되었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로얄 푸시아

 

로얄 푸시아 색상도 너무 예쁘네요.

베이퍼 와플 블랙 앤 화이트는 주로

남성분들, 로얄 푸시아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듯 하네요. 끈까지 이중 색상으로

잡혔고, 러닝화 베이스 디자인으로

매쉬 재질 등 통풍과 기능성, 착화감에도

신경을 많이 쓴 운동화라고 합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로얄 푸시아

 

로얄 푸시아의 뒷태와 탑뷰 역시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느낌입니다.

백보드, 트레비스 스캇 등의 제품으로

한창 붐이던 조던1의 인기가 살짝

누그러들면서 신상 사카이 베이퍼 와플이

2020년 떠오르는 별이 될 듯 싶네요.

 

기본 발매가 가격이 80만원을

웃도는 프리미엄 운동화이지만

사카이 매니아층이 두텁기 때문에

맞는 사이즈 구하기도 쉽지 않을 듯..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몇개월 전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개발 소식이 들려올 때부터 공개되었던

컬러웨이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2020년 신상 운동화 중 각종 매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운동화같네요.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이 또한 선공개되었던 베이퍼와플

이미지들 중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발매 전부터 이렇게나 다양한 색상을

선공개한 걸 보니 나이키에서 아예

작심하고 밀고 나갈 제품이었나 봅니다.

 

 

물론 사진상 제품 퀄리티를 보니

그럴만 하네요. 게다가 사카이 콜라보니..

 

 

이 또한 선공개되었던 퍼플+오렌지 컬러인데..

이렇게 깔맞춤 코디하니 말이 필요없네요

그냥 작살 간지 운동화입니다.

사카이 베이퍼와플 꼭 손에 넣고 싶지만

쪼들려 사는 탓에.. 언제가 될진 모르겠네요 하하

드로우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이미지 출처: 사카이 스토어, 무신사 홈페이지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