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겨울 남자, 여성 방한화 추천 -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 칸투칸 방한화

by Blackfin 2020. 12. 12.
반응형

남자, 여성 방한화 추천 -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 칸투칸 방한화

 

 

방한용으로 겨울용 방한화 하나씩 있으면 은근히

든든한 것 같더라구요. 겨울용 부츠로

특히나 인기좋은 노스페이스, 칸투칸 방한화

인기제품들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방한화하면 나이들어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꺼려지기도 했는데, 이제는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방한화 제품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네요.

 

1. 노스페이스 방한화 - 뮬 슬립온 브이모션

(NS93L71A)

 

 깔끔한 슬립온 스타일의 노스페이스

방한용 스니커즈입니다. 겨울용 슬립온으로

신고벗기 간편하고 착화감이 좋으며,

방한용 제품임에도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외운동 시에도 편안할 것 같네요.

겨울철 낚시용 신발로도 좋습니다.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제품은

리사이클 보온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아주 훌륭한

장점이 있습니다. 트레이닝 팬츠나

등산복, 혹은 슬립온이라 청바지에

캐주얼하게 코디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웃도어 전용 제품인만큼 기능성에도

많은 신경을 쓴 듯 합니다. 신발 바닥면을

보니 논슬립 기능이 확실하게 탑재되어

있는 듯 합니다. 바닥도 얇지 않아 쿠션감도

뛰어나고 키높이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네요.


 

노스페이스 공식스토어 홈페이지에서

62,100원에 판매중이며, 구매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노페 슈즈백도

증정품으로 준다고합니다.

 

2. 노스페이스 방한화 - 뮬슬립온 라이트

(NS93K53A)

 

슬림한 쉐입의 라이트 버전 뮬 슬립온입니다.

접지력이 우수하며 구스다운 소재가

적용되어 경량성 및 보온성이 훌륭합니다.

역시 착화가 손쉽고 간편한 방한화입니다.

 

학생들도 충분히 신을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은 겨울용 스니커즈가 아닐까 하네요.

비싸고 무거운 윈터부츠 제품보다 가성비면에서도

더 훌륭하지 않을까 합니다. 노스페이스

공식스토어에서 71,000원에 판매중입니다.

 

3. 칸투칸 방한화 - 컴포르타 누벅/가죽

다이얼 미드 신발 (SKHQ55)

가성비 최강 아웃도어 브랜드로 인지도를

얻은 국산 브랜드 칸투칸 방한화도

소개해드립니다. 기능성도 우수한데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합리적인 것 같아요.

 

 

칸투칸에서 방한화 중 메인제품으로

밀고있는 듯한 컴포르타 슈즈입니다.

베이직한 기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입니다. 내구성 좋고 튼튼해서

빙판길도 걱정없이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소가죽 종류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누벅 재질을 좋아합니다.

와이어가 달려있어서 손으로 돌리면

발목 조임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대로 권장됩니다.

현재 할인된 가격 99,800원에

칸투칸 공식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4. 칸투칸 방한화 - 클라크 비즈니스

윈터 방한 부츠 (SKKD93)

정장에 구두 대신 신을 수 있는 멋진

방한화 부츠입니다. 패딩폼 처리되어 있어

보온성이 아주 뛰어날 듯 합니다.

블랙 색상 소가죽이 고급스럽네요.

방한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슬림한 쉐입으로 디자인이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출근할 때

비지니스, 오피스 룩으로 코디해도

활용도가 아주 좋겠네요.

 

칸투칸 브랜드는 제품 사진 하나하나

정말 공들여서 잘 찍는 것 같네요.

20대, 30대 직장인 분들이나 40대 이상

직장인 남성분들 모두 착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이렇게 정장 슬랙스에 매치해주니

명품 구두 못지않게 멋져보이네요.

남자 수트에도 정말 잘어울리죠?

가격 59,800원에 칸투칸 공식사이트 판매중이네요.

 

 

5. 칸투칸 방한화 - 따뜻한 패딩폼 와이어

 방한화 스니커즈 (KKID98)

스포티한 디자인의 방한화 제품입니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며 역시

패딩폼 처리가 되어있어 따뜻하고

중량 348g으로 경량성도 훌륭합니다.

 

네이비,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컬러로 나왔네요. 운동할 때 신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도 와이어로

조임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방한화 제품은 등산할 때나, 겨울철

낚시갈 때도 신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인기 제품이라 배송은 조금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슬림하게 잘 빠진 라인이 유명 스포츠

브랜드제품 못지 않게 잘 나왔네요.

20대, 30대 분들이 신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듯한 느낌의 방한화입니다. 칸투칸 공식

사이트에서 79,800원에 판매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