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이사선물 개업축하선물 개업화분 식물 추천 종류

by Blackfin 2022. 3. 9.
반응형

이사선물 개업축하선물 개업화분 식물 추천 종류

 

가게 개업 혹인 이사, 집들이가 보통 날씨좋은 봄이나 가을에 많이 이뤄지곤 하는데요. 요즘같은 계절에 이사한 집들이선물이나 개업 축하 선물로 화분 식물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개업축하용, 혹은 집들이용 화분 선물은 각 식물의 종류마다 꽃말과 의미가 있는데요. 미세먼지 걱정도 많은 봄철에 인테리어효과, 공기정화 효과까지 좋은 개업화분 식물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개업화분 추천 4종

 

1. 금전수 (돈나무)

개업화분 금전수

 돈나무라고도 불리는 금전수입니다. 돈을 불러온다는 의미가 있어, 개업선물 화분으로 가장 많이 구매되는 다육식물입니다. 공기청정효과와 전자파 흡수 효과가 뛰어나며, 사육도 쉬워 서늘한 곳에 두면 알아서 잘 자랍니다. 돈을 부르는 식물이라는 의미때문에 가게 사장님들이나 창업자분들도 받으면 기분이 참 좋을 것 같네요.

 

2. 극락조 (여인초)

대형화분 관엽식물 극락초

관엽식물인 극락조는 여인초라고 불리기도 하며, 대표적인 개업화분 식물중 하나입니다. 영원이라는 의미를 담고있기에, 개업하는 곳에 오랜 번창을 기원하며 많이 선물하는 화분입니다. 극락조 역시 키우기 수월한 식물로, 까다롭게 관리할 필요가 없어 더욱 좋은 식물입니다.

 

3. 천냥금

 

이사선물 부자선물 재물기원 천냥금

 

붉은 열매 덕분에 미관이 뛰어나 사랑받는 식물이며, 천냥금이라는 이름처럼 재물을 들어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역시나 개업화분 선물로 좋은 식물입니다. 역시 주 1회정도 물주기만 하면 어려움없이 키우기 쉬운 식물이며, 잎마름 방지를 위해 직사광선은 피해주어야 합니다.

작은사이즈 화분선물을 생각하신다면 천냥금을 추천합니다.

 

4. 뱅갈고무나무

대형식물 거실화분추천 관엽식물 사무실화분

뱅갈고무나무 역시 거실화분이나 개업선물 대형화분으로 자주 볼 수 있는 식물이며, 이국적이도 모던한 외관 덕에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식물입니다. 미세먼지 및 공기정화 효과가 뛰어나며 생명력이 강한 식물입니다. 음지보다는 살짝 햇볕을 받을 수 있는 장소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꽃말의 의미는 영원한 행복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식물의 꽃말 의미가 궁금하시다면?

https://cccrayon.tistory.com/209

 

예쁜 꽃말 모음 / 사랑관련 꽃말 종류 / 좋은 꽃말 의미 / 고백용 꽃

예쁜 꽃말 모음 / 사랑관련 꽃말 종류 / 좋은 꽃말 의미 / 고백용 꽃 꽃말의 종류는 꽃의 종류별로 매우 다양합니다. 사랑 고백을 할 때, 혹은 연인에게 꽃을 선물할 때 의미가 담긴 아름

cccrayon.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