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롱패딩 추천 / 노스페이스 롱패딩 / 디스커버리 롱패딩

by Blackfin 2020. 10. 30.
반응형

남자 롱패딩 추천 / 노스페이스 롱패딩 / 디스커버리 롱패딩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죠? 미리미리

서둘러서 롱패딩 하나씩 장만해두시길

바랍니다. 롱패딩 하나쯤은 이제 겨울

필수품이 되었고, 색깔별로 2~3개씩

사두는 분도 있더라구요.

 

남자 롱패딩 추천 / 노스페이스 롱패딩 /

디스커버리 롱패딩 등 따뜻하고 가성비 좋고

디자인도 예쁜 롱패딩들 추천해봅니다.

 

 

첫 번째 제품입니다~

남자 롱패딩 추천 - 노스페이스 롱패딩

 

노스페이스 롱패딩 [고 프리다운 코트]

겨울용 롱패딩 신상으로 나온

고 프리다운 코트 (go free down coat)

입니다. 너무나 멋진 소지섭씨가 모델로

화보를 찍어주셨네요. 인기 많은

베이지 컬러로 착용하셨습니다.

 

무릎 아래까지 오는 롱 다운 패딩 코트로,

스포티하고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해서 추천하는 롱패딩 제품입니다.

기장 길이는 110cm 이며 가격대도

20만원대로 저렴하고,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일도 하고있네요.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는

RDS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 및

경량성을 더욱 개선했다고 해요!

노스페이스 롱패딩 제품 중 무난하면서도

자주 입기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어두운 색상들도 물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네요.

 

 

 

같은 제품으로 베이지 컬러 말고도

네이비,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 등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 제품이 있네요!

 

 

제품 상세 컷도 같이 올려봅니다.

롱패딩 하면 가장 먼저 알려지고

떠오르는 브랜드가 노스페이스라서

그런지, 가장 롱패딩다운 정석적인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기장 길이가 조금 더

짧은 고 프리 EX 다운 코트도

있어요! 기장길이는 104cm 이고,

남자들이 선호하는 컬러인 블랙 컬러와

다크 그레이 컬러 제품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다크 그레이 컬러가

눈에 더 들어옵니다. 가격대는

EX제품이 조금 더 저렴하네요.

 

사진출처: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리 롱패딩 - 브루클린 자가드

다음은 디스커버리 롱패딩 제품입니다.

디스커버리는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최근들어 부쩍 인기가 많아진 브랜드죠? 

'브루클린 자가드 다운패딩' 이라는

제품으로, 2020년 신상 롱패딩이네요.

역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디스커버리 브루클린 자가드 롱패딩

한 눈에 봐도 아주 빵빵해보이네요!

입고다니면 한겨울에도 끄떡 없을 것

같습니다. 충전재는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되어있고 무릎 위까지 오는

제품으로, 노스페이스 고 프리다운

롱패딩보다는 기장이 짧습니다.

 

 

블랙,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랙 컬러가

질리시는 분들은 라이트 그레이도

산뜻하니 예쁠 것 같습니다.

밝은 컬러로 여성분들도 좋아할만한

디자인 같네요!

 

 

부분별 상세컷도 조금 올려볼게요~

포인트 되는 부분만 올립니다!

 

등과 소매의 어깨 부분에도 디스커버리

로고가 적당한 사이즈로 예쁘게

들어가 있고,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입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디스커버리 브루클린

패딩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주머

 모양이 브루클린 자가드 패딩과는 다르네요.

또, 제품 컬러로 화이트, 스카이블루 등 브루클린

자가드 패딩과는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요.

더 많은 제품은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