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여름 반팔티, 카라티 추천 - 아미 드 꾀흐 티셔츠

by Blackfin 2021. 6. 12.
반응형

여름 반팔티, 반팔 카라티 추천 - 아미 드 꾀흐 티셔츠

 

날씨가 본격적으로 무더워지면서

이제 여름이 정말 시작된 듯한 느낌입니다.

캐주얼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브랜드 '아미' 반팔티 및 반팔 카라티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미 드 꾀흐 반팔 카라 티셔츠]

자연스런 루즈핏이 돋보이는

반팔 폴로 피케 카라티입니다.

남자, 여자 모두에게 어울리고

코디하기 수월해서 여름용 데일리

반팔티로 제격인 것 같네요.

 

크게 튀지 않고 무난하면서도

아미 로고로 포인트까지 확실하게

갖춰져 있는 매력적인 티셔츠입니다.

대중적인 폴로 랄프로렌이나

꼼데가르송이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남성용은 그린, 베이지, 블루, 블랙

4가지 컬러가 있으며 박시한

오버핏, 루즈핏 스트릿패션 좋아하시면

여성분들이 입으셔도 괜찮아요!

100% 코튼 제품이며, 두께감이

도톰한 헤비 피케 폴로 티셔츠라

너무 햇빛 쨍쨍한 한낮에 입으면

더우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너무 예쁜 것 같네요.

 

가격: 270,000\

 

 

[아미 드 꾀흐 반팔 라운드넥 티셔츠]

비슷한 디자인으로 라운드 티셔츠도

있습니다. 아미 로고 포인트와

컬러 배색은 카라티와 거의 동일하네요.

셔츠나 간절기용 아우터 안에

받쳐 입는 코디로도 좋을 것 같고,

남녀 커플티로 활용해도 너무

예쁜 제품인 듯 합니다.

 

 

가볍게 티셔츠 한 장에 면바지

혹은 청바지에 깔끔한 단화까지 신어주면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남친룩 완성입니다.

카라티보다 가격은 좀 더 저렴하네요.

 

가격: 245,000\

 

사진출처: 아미 공식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https://www.amiparis.com/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