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잡다한 정보

용인 카페 서민갑부 빵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밧줄빵

by Blackfin 2022. 3. 10.
반응형

용인 카페 서민갑부 빵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밧줄빵

 

채널A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 서민갑부에 등장한 용인 빵집이 화제입니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라는 유명한 빵, 카페 맛집인데요. 시그니처 빵메뉴로 연매출 40억원을 달성하며 빵지순례 성지가 되었다고합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나온 빵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용인 카페 디저트맛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집

처인구 어로프슬라이스피스 호테델루나빵집 서민갑부빵집 용인맛집 추천

서민갑부빵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의 디저트 빵메뉴들은 전부 맛과 모양이 독특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인기있는 시그니처 메뉴는 밧줄빵 페스츄리, 뜀틀빵, 토마토빵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이 싼 편이라고 할 순 없지만, 빵 하나당 양이 넉넉하고 음료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 밥값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한 편입니다.

 

맛있는빵집 시그니쳐메뉴 밧줄빵, 뜀틀빵, 토마토빵 데이트장소

정말 빵 모양만 봐도 밧줄과 뜀틀이 생각나는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인기있는 곤드레식빵, 레몬빵, 대파빵, 데니쉬 페스트리 등 독특한 빵들이 많이 있고, 빵의 비주얼 못지않게 맛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갈 듯 합니다. 용인 놀만한곳, 맛집 갈만한곳 찾아보신다면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 어로프슬라이스 용인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추천

가게 크기가 1층으로 워낙 크고, 빵 종류가 많아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빵 종류별로 가격은 상이하나, 평균 6000원 정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워낙 인기가좋아 시그니처 메뉴들은 금방금방 매진된다고 합니다. 야외 테라솔에서 먹을 수도 있고, 넓은 부지에 주차장도 무료 이용입니다.

 

용인 데이트코스 추천, 혹은 경기도 용인 근처 여행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빵집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위치/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유방동 755)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21:00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