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관련 정보

자취방 캔들디퓨저 양키캔들 종류 / 양키캔들 향 추천 / 사용팁

by Blackfin 2021. 11. 27.
반응형

자취방 캔들디퓨저 양키캔들 종류 / 양키캔들 향 추천 / 사용팁

 

자취방원룸 필수템중 하나인 양키캔들! 요즘은 남자 여자 모두들 캔들디퓨저를 많이 찾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자취하시는 분들께 부담없는 선물로 추천할만합니다. 향기좋은 양키캔들 인기제품 순위, 사용법, 선물용 세트제품 캔들워머 등에 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양키캔들이란?

양키캔들이란 미국 향초 회사로, 1969년 미국의 마이클 키트레지가 창립하였습니다. 각종 방향제와 향초, 자캔들 디퓨저제픔 등 해가 갈수록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해왔으며 방향제 동종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있는 기업입니다.

 

YANKEE CANDLE 향기나는 캔들 /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 양키캔들사용법 / 여자친구 남자친구 자취방선물

 

여자친구선물 고백용선물 추천

캔들디퓨져 양키캔들 추천향 순위

 

1. 핑크샌드 (PINK SANDS)

양키캔들 인기제품 핑크샌드향 핑크샌즈

여성분들께 가장 인기있는 종류 중 하나인 핑크샌드 제품입니다. 상큼한 시트러스계열 향과 꽃향, 달콤한 바닐라향이 조화를 주는 제품으로서 새콤달콤하고 독특한 냄새가 납니다. 사용해보면 열대과일을 생각나게 하는 향기인듯 합니다. 핑크색 컬러부터 향기까지 이국적이고 로맨틱하며, 휴양지에 온 듯한 환상적 분위기를 풍겨줍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향 종류입니다.

 

2. 레몬라벤더 (LEMON LAVENDER)

플로랄 디퓨져캔들 레몬라벤더향

'허브의 여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라벤더향과 상큼한 레몬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라벤더꽃의 신비로운 보라색과도 잘 어울리며, 은은하면서도 무난한 향으로 호불호가 거의 없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라벤더 향기는 편안하며,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불안 증세 완화에도 효과가 좋고 책을 읽거나 공부할때 사용하면 집중력을 더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미드썸머나이트 (Midsummer's Night)

미드써머나잇 미드써머나이트 미드나잇썸머

미드썸머나이트는 남성적인 향이 짙은 제품으로,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물론 여자들도 많이 찾는 향이기도 합니다. 한여름밤을 생각나게하는 시원한 느낌의 향으로, 맡으면 머리가 맑아지고 숨통이 확 트이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미드나잇썸머 향은 고급스러운 머스크향이며, 사용시 탈취 효과도 큰 제품으로 오래써도 질리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4. 블랙체리 (BLACK CHERRY)

블랙체리  / 미드나잇써머 / 핑크샌드 사용팁

블랙 체리는 짙은 체리향이 매력적인 향종류로, 체리향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좋아할만한 제품입니다. 체리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는 블랙체리향이 판매량 1위로 가장 인기있다고 하네요. 새콤달콤 강한 체리향을 방안 가득 채울 수 있으며 향기가 풍성하고 진한 편입니다.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5. 클린코튼 (CLEAN COTTON)

자캔들 클린 코튼향 캔들방향제

순백색의 아기같은 컬러의 클린코튼향 제품은 국내에서 특히나 인기있는 향제품입니다. 호불호없는 대중적인 제품으로, 햇볕아래 뽀송하게 마른 빨래처럼 기분좋은 냄새를 풍깁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섬유유연제같은 느낌이 나며, 기분전환에 좋은 향입니다. 쾌적하고 싱그러운 방안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탈취효과도 좋은 제품입니다.

 

6. 베이비파우더 (BABY POWDER)

베이비파우더향 냄새좋은캔들 향초추천

클린코튼향을 좋아하신다면 베이비 파우더 향도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 갓난아기처럼 포근하고 기분좋은 베이비파우더 냄새가 나며, 순수한 동심을 느껴지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무조건 베이비 파우더향만 찾는 분들도 있을만큼 한국에서는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7. 바하마 브리즈 (BAHAMA BREEZE)

여친선물 남친선물 바하마브리즈향 상큼한향

바하마 브리즈는 열대과일의 은은한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한 청록색 색깔이 매력적인 자캔들제품입니다. 달콤한 내음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콧속에 기분좋게 스며들어옵니다. 과일향기는 좋아하지만 핑크샌즈나 블랙체리 제품 향이 너무 강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바하마브리즈향을 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열대휴양지의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향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8. 미드나잇 자스민 (Midnight Jasmine)

재스민향 미드나잇쟈스민 플로럴 캔들 순위

플로럴향의 미드나잇자스민은 쟈스민꽃과 만다린, 스윗 허니써클 블라썸이 블렌딩된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여성적인 향기를 뿜습니다. 릴렉스하면서도 부드러운향으로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재스민꽃의 꽃말은 '사랑의 기쁨', '당신은 나의 것'이라는 뜻을 담고있어 연인 선물이나 고백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양키캔들 사용법, 사이즈별 용량, 가격

 

양키캔들제품은 스몰, 미디움, 라지 총 3가지 종류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한가지 향을 오래 쓰시는 분은 미디움 혹은 대용량 라지사이즈를 추천드리고, 휴대용으로 가지고다니거나 다양한 향을 돌아가면서 쓰시고싶은 분은 스몰사이즈 낱개를 여러개 구입하거나 세트제품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라지사이즈 제품의 중량 및 연소시간은 스몰사이즈 제품의 3~4배가량 됩니다.

 

양키자캔들 사이즈비교 / 용량별 크기 및 연소시간 샘플

 

스몰자 (소자)

크기: 6 x 8.5cm (종이컵사이즈)

용량(무게): 104g

가격: 15,000원

사용가능시간: 약 20~30시간

 

미디움자 (중자)

크기: 10 x 13.5cm

용량(무게): 411g

가격: 33,000원

사용 가능시간: 약 65~75시간

 

라지자 (대자)

크기: 10 x 17.5cm

중량 680g

가격: 39,000원

사용시간: 약 110~150시간

 

인터넷 온라인 구매시 다양한 오픈마켓 사이트에서 정가보다 30~40%씩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물용 세트제품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인테리어 효과로 분위기도 낼 수 있고, 가격부담없는 선물로 적당한 것 같네요. 꼭 연인선물이 아니라도 피로감 완화, 우을증이나 불면증이 있는 분들께도 효과가 좋다고하니 부모님이나 가족용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방법 및 사용팁, 사용시간

 

처음 사용시에는 심지 끝부분을 6mm가량 잘라내서 잔여물을 없애주는게 그을음 방지에 좋습니다. 캔들은 하루종일 켜두는 것 보다는 한 번에 3시간 정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며, 너무 적은 시간 사용하는 것은 터널현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캔들 터널현상 뜻: 터널 현상이란, 향초를 재사용할 때 향초가 먼저 녹았던 부분만 계속해서 더 깊게 녹아들어가는 것을 말합니다. 터널현상 방지를 위해 향초가 골고루 녹을 수 있도록 적절한 시간 이상은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터널현상을 확실히 방지하고싶다면, 캔들워머세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양키 캔들워머

사이즈별로 다양하고 예쁜 모양의 캔들워머 제품들이 있으며, 보통 2~3만원대에 구입 가능합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는 제품들도 있으며, 터널현상 방지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한층 더 강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는 캔들워머와 함께 주면 더 정성있어 보이겠죠?

 

2024.02.18 - [이슈 & 잡다한 정보] - 예쁜 다꾸스티커 추천! 귀여운 다이어리스티커

 

예쁜 다꾸스티커 추천! 귀여운 다이어리스티커

요즘 다꾸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아주 많은데요! 너무 귀엽고 예쁜 다이어리 스티커들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인기 일러스트 작가 류랑님의 스티커들인데요. 류랑 작가는 주로 동물

cccrayon.tistory.com

https://cccrayon.tistory.com/569

 

예쁜 공기정화식물 추천 피쉬본 (피시본)

예쁜 공기정화식물 추천 피쉬본 (피시본) 독특한 생김새로 인테리어용 다육식물 피쉬본을 아시나요? 피시본은 나혼자산다 (나혼산) 출연자 우도환이 키우는 식물로 유명한데요. 키우기쉬운 작

cccrayon.tistory.com

예쁜 인테리어용 공기정화식물 피시본에 관해서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