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울 코트 추천 - 커스텀 멜로우 / 티아이포맨

by Blackfin 2020. 12. 6.
반응형

남자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울 코트 추천 - 커스텀 멜로우 / 티아이포맨

 

따뜻한 코트 제품들은 겨울을 나기 위해

남자 직장인이라면 필수적으로 챙겨야할

아이템입니다. 단독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하며

1~2월 한파에는 패딩 안에 미들웨어로

활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코트뿐아니라 니트, 셔츠 등 갖가지 남성 의류로

인기많은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티아이포맨

20대 ~ 30대 남자분들이 착용하기 좋은

인기 코트제품들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1. 커스텀 멜로우 에단 구스다운 라이너 코트

세련된 와인 컬러의 커스텀멜로우 인기

코트 상입니다.  여유있는 세미 오버핏,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과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라이너가 적용된

긴 기장의 체스터필드 코트입니다.

울 혼방 소재이며, 이중지 방모 원단이

사용되었고 퀄팅 안감도 두께감이 있어

더욱 따뜻하다고 합니다. 현재 커스텀멜로우

신상 코트중 판매 베스트 제품이라네요.

가격은 359,400원으로 코오롱몰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중입니다.

 

2. 커스텀멜로우 앨빈 핏 싱글 코트

고급스럽고 그레이쉬한 베이지색감의

싱글 코트제품입니다. 아울렛 전용

제품이라고 하네요. 울, 캐시미어

블렌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역시

안감 퀄팅처리로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러감이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가격 399,000원으로 코오롱몰에서 판매중입니다.

 

 

3. 티아이포맨 튠드 캐시미어 더블코트

티아이포맨 베스트 제품인 캐시미어

더블코트 제품입니다. 잘빠진 실루엣 라인과

차분하게 톤다운된 컬러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듯 합니다.

튀지 않는 디자인이라 데일리 코트로

더욱 좋아보이네요.

 

컬러는 블랙과 라이트 네이비

2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어로히트'라는 특수 물질이 있는

원사로 제작되어 태양이나 조명빛을

흡수해 발열시키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퀄팅 안감을 사용하지 않아 착 붙는듯한

라인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싱글 코트가 식상하다면 더블 스타일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훌륭한 퀄리티에 공식몰에서 가격도

20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네요.

 

 

4. 튠드 캐시미어 벨티드 세미오버 코트

 

독특한 감성을 뽐낼 수 있는

벹티드 코트제품입니다. 다크 카키와

라이트블루 컬러 두 가지가 있으며,

역시 에어로히트 원사가 사용되어

경량성 및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벨트로 핏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

20~30대 젊은 분들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겨울용 슬랙스 팬츠에

구두와 함께 코디해주면 어딜 가나

옷 좀 입는다 소리는 들을 것 같네요.

지엔코 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30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미지출처: 코오롱, 지엔코스타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반응형

댓글